[상품 이미지 찍기가 너무 힘들다]

멋진 사진을 찍기란 쉽지 않죠? 그만큼 시간과 돈, 에너지, 품이 드는 일입니다.

경험상 요즘만큼 이미지가 중요한 시대는 없었던것 같아요. 앞으로 더 하면 더했지 덜 하진 않을거란 확신이 있습니다.

저도 이것 저것 따라해보고자 장비부터 사 모았던 기억이 있었습니다. 있는 돈 없는 돈 다 끌어다 일본 배불려줬던 시기 말이죠.

그런데 정답은 의뢰로 간단했습니다.

신이 제8요일에 만들었다는 포토샵!!

그러나 포토샵용 소스를 얻는 것도 역시 만만치 않은 일입니다. 제가 해봤거든요.

보통 스톡이미지를 판매하는 사이트는 라이센스 비용때문에 이용료가 적지 않습니다.

그럼 실력도 없도 돈도 없는 사람은 계속 구린 이미지만 사용해야 할까요?

[손 쉬운 방법이 없을까?]

한 때는 전문 프로그램의 우월성만을 주장했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손쉬운 이미지 보정 웹앱들이 나오면 그래도 어도비만 하겠어 하면 무시하곤 했죠.

하지만 기술이 고도화되면서 많은 스타트업들이 내놓는 서비스들의 수준이 몹시 좋아졌습니다 오히려 요즘은 뭐가 필요할 땐 어떤 사이트 이런 식의 정보만 아는 것만으로도 실력차이가 팍팍 나는 걸 느낍니다.

누군가는 하나의 이미지를 얻기 위해 1시간을 투자하는데 다른 누구는 비슷한 퀄리티의 이미지를 생산하는 데 1분이 걸린다면 시간이 금이기에 그 격차는 계속 벌어질 수 밖에 없죠.

이럴 때 이용할 수 있는 웹앱이 바로 목업빌더 사이트입니다.

[디자인 목업이란?]

디자인 목업이란 일러스트나 포토샵과 같이 디자인 파일을 레이어로 계열화 해 소스변경만으로 자연스러운 사진을 합성해 주는 노~~~~~~ㄹ 라운 기술입니다.

상업용 이미지 생산을 위해 포토샵으론 많이들 활요하고 있죠.

그러나 조금 더 접근성이 쉬울 수 없을까요??

[디지인 목업 사이트 : Smartmockups.com]

요즘같은 시대에 왜 없겠습니까!

위 링크로 들어가 ALL MOCKUPS를 눌러보세요.

수 많은 카테고리의 템플릿이 여러분의 손길을 기다립니다.

책 표지 디자인을 하신다면

이런걸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본인이 디자인한 전면과 측면이미지를 붙여 넣기만 하면 자연스러운 나만의 책이 스튜디오 샷으로 나오게 되는 거죠.

참 쉽죠잉~~~~~~!!

[디지인 목업 사이트 : mockups-design.com]

Mockups-Design은 현직 디자이너들도 사용하는 사이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