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지포인트 사기사건으로 이 글은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먼저 구매한 저는 약 40만원의 손해를 입었네요 ㅜㅜ

애주가의 맥주소비법

오늘은 제가 쇼핑력(力) 좀 자랑하겠습니다.

전 라거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밀맥주를 좋아하죠.

밀맥주중에서도 최애는 바로 파울라너입니다.

수입맥주 네 캔을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을 대부분 대형마트로 알고 계신분들이 계세요~ 4캔에 9,400원정도 하니까요.

하지만 주차부터 몇개의 층을 오가는 것이 여간 구찮은게 아닙니다.

대형마트보다 훨~~~~씬 싸게 그리고 아주 편하게 수입맥주를 살 수 있는법이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그것도 상시로 말이죠!!!

저는 아파트 내 편의점에서 어떤 카드 프로모션도 없이 4캔 만원하는 맥주를 대략 7500원 정도에 삽니다.

과정이 번거롭냐구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핸드폰으로 바코드 하나 보여주면 끝이고 현금영수증도 따박따박 받습니다.

자 그럼 꾸를~팁 공개합니다.

머지포인트

방법은 바로 머지포인트입니다.

낯선 분도 계시겠죠. 처음엔 저도 그랬습니다. 뉴비들의 자연스런 반응이죠.

그런데 아주 쉽게 온라인 상품권 개념으로 이해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문상은 현금으로 밖에 못사잖아요. 그리고 사용할 때 당연히 현금영수증도 받구요.

그런데 머지포인트는 신용카드로 사도 되는데 현금영수증 따박따박 받습니다.

게다가 일반 상품권 할인율은 그리 높지 않지만 머지포인트는 실생활에 사용이 잦은 다수의 브랜드들이 입점되어 있는데도 할인율 적용해 3/4 정도의 가격으로 살 수 있어요.

앞서 말씀드렸듯 모든 편의점에서 사용 가능하구요.

자 그럼 어디서 할인된 가격에 머지 포인트 상품권을 살 수 있을지 알아봐야겠죠??

머지포인트 사용방법

  1. 일단 핸드폰에 아래 링크를 이용해 앱을 다운로드 하세요.
  2. 머지포인트를 구입하시면 쿠폰번호를 받게 됩니다. 앱에서 쿠폰번호를 등록하면 끝!!

안드로이드 다운

IOS 다운

위메프 특가 이용

전 꼬박꼬박 머지포인트 사서 쓰고 있는데 위메프 말고 다른 곳에선 판매처를 못봤어요.

마침 지금 판매하고 있네요.

할인율은 약간씩 다를 수 있지만 보통 15-16만원정도에 사시면 되겠습니다.

폰에서 열면 이런식으로 나오는데 사용처를 누르면 바로 바코드가 출력됩니다. 보여주면 끝!!! 참 쉽쥬~~

참고사항

혹시 담배를 사시려는 분 계시다면 미리 말씀드립니다.

머지포인트로 술은 구매가 가능하지만 담배는 안되요~

미리 참고해주세요.